본문 바로가기

정보

재테크 통장쪼개기 오 이런방법이!

재테크 통장쪼개기 오 이런방법이! 



돈을 한곳에 모아 계획없이 사용하다보니

정말 돈이 안모이는거 있죠~? 이제 곧 아이가

태어날거고 아이를 위해 돈도 모아야하고 게

다가 저희가 좀 늦게 결혼을 해서 노후자금준비

도 미리미리 해야하는데~ 직장을 다니면서

생활비에 흥청망청 돈을 사용해서 맞벌인데도

불구하고 모인 돈이 많지 않았어요!

정말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재테크

하는 방법을 연구했어요



연구한다고해서도 달라지는건 없었죠~ 제가 전문

가가 아니니깐 그래서 인터넷으 검색하여 어떻게

고정수입을 관리를 해야할까라는 검색을 했는데

재테크 방법을 하는 방법은 정말 많은데 어떤 방

법으로 관리를 하는것이 소비를 줄일 수 있고, 우리

태어날 아이에게도 그리고 우리 노후자금을 준비

하는데도 좋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한국자산관리본부! 이곳에서는 각

분야에서 뛰어난 자산관리사님이 상담을 해주시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자기 운용자산을 확실하게

관리 그리고 고정수입대비율 얼마나 지출률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리고 목표를 설정하여 계획하고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낭비율을 막을 수 있다고 하시

더라구요!



한국자산관리본부 -> ☞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tel : 1522-4855


게다가 무료로 상담이 가능해 너무 좋았는데요~

만나뵈고 저는 어떻게 하면 낭비율을 줄이고 어떻게

재테크를 잘 할 수 있을지 여쭈어 보았어요


일단 자산관리사님께서 개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관리를 열심히 하고 실천도 해야한다고~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담배를 끊는것처럼 신용을 관리

하기 위해 소비액을 줄이고 계획을 행동으로 옮겨

실천을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낭비율을 막는 방법으로는 재테크 통장쪼개기

방법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선 예금, 적금, 펀드,

부동산, 보증금, 수입, 고정지출, 변동지출, 저축, 투자

하는 상품이 있을텐데~




적금하는 통장을 따로 예금하는 통장을 따로 이렇게

재테크 통장쪼개기를 해야하고, 그리고 아이를 위한

적금을 하는 통장 따로 저희 노후를 위한 적금을 하는

통장을 따로 또 적금 통장도 따로 재테크 통장쪼개기를 해야

한다고하셨어요~ 그리고 언제 지출이 많아 질지 모르니깐

몇개정도는 자유적금으로 돌려야한다고~



그리고 지출통장도 따로 재테크 통장쪼개기 방법을 이용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야 제대로 낭비율을 막을 수

있다고요~ 그래서 고정지출 통장 따로 변동지출 따로

통장을 쪼개게 되었어요~



이렇게 재테크 통장쪼개기 방법을 이용하니 정말 자산

운용 관리가 쉽더라구요 이제 어떻게 제 재산을 운용

하고 낭비율을 막을 수 있을지 확실히 알았어요

이렇게 재테크 통장쪼개기 방법을 하니 낭비율을 막고

관리하기가 쉬운 한눈에 보이는 방법이라 좋았어요



정말 저처럼 고민이 많으신분은 재테크 통장쪼개기 방법

혹은 이곳에 방문하시어 무료 상담 받아보셔요 본인에게

맞는 상담 신뢰있는 상담 가능하실거에요